45. 남한은 경제적으로 중국의 속국이 되고 북한은 미국과 아주 가까워진다면...
전체 목록: https://kjb11187.tistory.com/70
미군은 대화가 통하지 않는 문재인 정부를 완전히 패싱 하고서 일방적으로 대한민국을 방어하기 위한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라 훈련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사실 근거와 상대방의 반응만을 가지고서 판단 및 실행을 하는 미국이라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임기 5년짜리 문재인 정부와 그 세력들이 친중 언행만 하며 너무 실망시키더라도 미군은 대한민국을 절대 떠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의 위치는 북한은 물론이고 중국과 러시아를 상대하는 최전선이기 때문입니다.
정부, 정치인, 공무원들이 너무나 국가관이 빈약하여 대한민국 여러 지역의 산업 등을 중국에 넘기어 사실상 중국의 속국처럼 된다면 미군은 철수하는 것이 아니라 한반도에서 더는 밀리지 않기 위해 어떤 군사작전 등을 펼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북한에 미국의 연락사무소를 설치하며 북한과 아주 가까워지는 전략도 불가능한 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피곤하게 망가진 대한민국의 정치와 경제 문제는 미국이 전혀 상관할 바가 아닙니다.
한반도 상황이 이러하다면 대한민국이 주도하는 통일은 불가능할 것이며, 일본, 중국, 러시아는 한반도 통일을 절대 바라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하여 트럼프가 비핵화 문제 해결을 절대 서두르지 않는다고 자꾸 강조하는 것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북한은 스위스 유학파인 30대 젊은 왕이 통치하는 작은 독재국가이기 때문에 미국의 입장에서는 한심한 남한 정부와 소통하려고 애쓰는 것보다 훨씬 이야기가 쉽게 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미국은 북한을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만들려고 인위적으로 노력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비핵화 문제가 잘 해결된 이후에 경제발전을 하는 것에만 도움을 주며 김정은과 북한 지도부하고 가깝게 지내기만 하면 된다고 봅니다. 경제발전이 국민들의 윤택한 삶으로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만 하면 상당히 자유가 있는 북한이 될 것은 뻔하다고 생각합니다. 핵과 미사일을 개발하지 않기에 국고를 낭비할 일도 전혀 없고, 국가부채도 없기에 국가경제는 계속 성장하여 부국이 되어 가는데 국민들의 재산을 갈취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미국이 남한하고는 소홀하게 지내더라도 북한하고 친해진다는 것은 정말 가치가 높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북한과 너무 대화가 안 되는 것 등등에 대비한 무력 사용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은 바늘과 실의 관계처럼 아주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데 미국이 무력으로 북한을 점령했을 때는 북한을 남한에게 넘길지는 절대로 알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처럼 크고 너무 복잡한 독재국가가 아니기 때문에 북한 스스로 자유민주주의 정부를 세우도록 모든 것을 도와주고는 미군이 주둔하는 국가가 되는 것 절대 불가능한 것만은 아님을 강조해봅니다. 아무튼 국가부채 없이 조금씩 미국의 도움을 받으면서 차근차근 경제발전을 하고 있는 북한이 황당하게 국가부채만 많고 경제적으로 중국의 속국이 된 남한하고 합치고 싶겠습니까? 서로 교류만 잘 하면 되지 굳이 어리석게 남한하고 합칠 필요가 있겠습니까.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군인연금, 사학연금, 건강보험 그리고 기타 국가부채가 황당하게 높고 경제적으로 중국의 속국이 된 남한을 북한이 떠안는 다는 것은 정말로 눈물 나는 일입니다.^^*
북한과 미국의 관계가 정말 갈수록 좋아지기만 한다면 10~20년 후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발전상을 상상해 볼만 합니다. 미국의 도움을 받으며 북한정부 나름대로 국가부채가 전혀 없이(?) 소박하게 절대 서두르지 않으며 경제와 복지를 발전시키는 것이 매우 현명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시국 흐름에 한심한 남한이 북한을 도와줄 수 있는 것처럼 생각하는 것은 큰 착각일 수 있습니다.
끝으로 비핵화 합의하고는 관계없이 김정은이 트럼프를 2회 만났고 언제든지 트럼프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관계라는 것이 김일성, 김정일이 통치할 때 하고는 얼마나 다른 북한인지 실감이 안 옵니까? 미국과 직접 소통을 잘 하고 있다면 주사파, 종북세력들의 이념으로 가까이할 수 있는 북한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보아주어 감사합니다.
** 김정배 올림(kjb11187) **
========================================
아, 김정은은 유럽 유학파답게 남에게 의지하는 것 절대 싫어한다고 생각합니다. 독일인들은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는데 도와준다고 하면 화를 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립심이 매우 강한다는 것이며, 김정은이 독일어에 관심이 많았다면 그러한 성품을 가졌을 것으로 봅니다.
그저 남에게 의지하거나 도움만 바라는 조선인의 근성하고는 본질적으로 다른 기질이며, 이리저리 남의 눈치나 살피는 언행이 무의적으로 나오는 조선인의 노예근성(?)이 없는 것 같습니다.
美 해병대, 北 내륙 진공훈련 정황 포착!
https://youtu.be/M0XXebKtzJI
국익. 국민 바꿔치기
https://youtu.be/xx7OCap-pqE
수백조 외채에 시달리는 북한, 평화경제하려면 이것부터 물어주나?
https://youtu.be/bqy1ydb62rw